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21일 여주군과 여주지역 농협이 함께하는 ‘여주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여주 아울렛 내 중앙 분수광장에서 21일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된 ‘여주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오프닝 행사에는 김규창 여주군 의회 의장 및 이환설·장학진 군의원,지성군 여주 부군수, 신세계사이먼 최우열 대표이사, 김정호 여주통합RPC대표이사와 농업관련 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 했다.

여주의 농·특산물의 우수성성 홍보 및 소비를 촉진을 통해 여주군과의 협력관계 발전을 도모키 위해 마련된 이번 ‘여주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고객 증정용으로 여주 햅쌀 3천만원 상당을 구매해 오프닝 행사에서 구입증서를 여주군에 전달했다.

이번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축제 기간 동안에는 고구마, 쌀, 사과, 채소류 등 판매장이 개설되어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여주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직거래 장터 첫날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천명에게 1kg포장미의 햅쌀을 증정했으며, 오는 10월 3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중앙 분수 광장에 마련된 쌀 증정 부스에서 1kg쌀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직거래 장터 축제 기간 동안에는 쌀뿐 만 아니라 고구마,사과,채소류 등 판매장이 개설돼 다양한 고품질의 여주 농·특산물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으며,특히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한가위 민속놀이 마당’에서는 제기차기,대형 윷놀이,투호 던지기 등 재미있는 민속놀이 체험과 다채로운 이벤트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