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23일 수원 경기도체육회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기도볼링협회 2024 정기대의원총회 및 2023년도 유공표창 시상식에 참가한 관계자 및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경기도볼링협회

경기도볼링협회는 23일 수원 경기도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2024 정기대의원총회 및 2023년도 유공 표창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 규약개정(안) ▶2023년도 사업결과 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 승인의 건 ▶ 임원 보선의 건 ▶ 감사 선출의 건 등을 심의, 의결했다.

정기대의원총회 직후 지난해 도 볼링을 빛낸 유공자 표창 시상식이 진행됐다.

우수선수상은 광주 광남중 윤우주, 양주 백석중 신효인(이상 15세 이하부), 수원유스클럽 배정훈, 양주 덕정고 신지호·백예담(이상 18세 이하부), 경희대 서민오(대학부), 성남시청 원종혁, 평택시청 손혜린(이상 일반부)이 받았다.

우수지도자상은 김성진 구리 토평중 감독, 김철화 남양주 퇴계원고 감독, 이철수 신안산대 코치, 오용진 평택시청 감독이 수상했다.

남양주시볼링협회와 가평군볼링협회는 각각 1·2부 우수 시·군협회로 선정됐으며 김철진 경기도의회 의원과 박미란 전 평택시청 선수는 나란히 공로패를 받았다,

이세용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