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가 힐링여행 상품인 ‘인천 웰니스 스테이’ 온라인상품 기획전을 1일부터 진행한다.

인천 웰니스 관광지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공모를 통해 신규 선정 및 육성하며, 5개 테마(힐링·명상, 뷰티·스파, 자연·해양치유, 헬스케어, 웰빙푸드)의 총 25곳(예비 1곳 포함)이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 18가지의 인천 웰니스 관광 상품을 구성했으며, ‘여기어때’ 앱에서 예약시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사용기한 8월 31일)을 제공한다.

이번 상품에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아쿠아스파, 팔미도 유람선의 선셋투어, 강화도 특산품인 약쑥을 활용한 약석원의 전통좌훈 체험, 현대요트의 홀리데이 단독 승선권, 금풍양조장의 진달래 막걸리 체험 등이 있다.

또 인천에서 오래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웰니스 관광지의 인근 숙박 시설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하버파크호텔, 호텔 에버리치도 스테이(체류) 상품을 구성했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인천 웰니스 스테이 온라인 상품 기획전을 통해 많은 관광객이 인천을 방문해 다채로운 웰니스 체험을 즐기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윤기자

인천 웰니스 스테이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