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수원FC 리틀위민풋볼페스티벌 안내 이미지
 

수원FC는 오는 21일까지 ‘2023 수원 FC리틀 위민 풋볼 페스티벌’에 참여할 팀을 모집한다.

수원FC리틀 위민 풋볼 페스티벌은 여자 초·중학생들에게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알리고 여자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페스티벌은 오는 26일 수원노총스포츠파크 야외풋살장서 펼쳐지며 여초부, 중등부 6인제 경기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수원FC 유스팀 지도자들의 ‘원포인트 축구클리닉’, ‘볼리프팅 이벤트’, ‘경품추럼 및 푸드트럭 간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축구를 좋아하는 여학생 누구나 별도의 참가비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초등부(3~6학년) 8개 팀, 중등부 8개 팀 등 16개 팀을 모집한다.

신청은 팀별 6~10명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수원FC홈페이지(www.suwonfc.com)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전자우편([email protected])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FC전력강화팀(031-258-31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순호 수원FC 단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여학생들의 축구에대한 관심과 참여가 높아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여자축구 기반 강화를 위한 양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자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