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관람객이 지난 28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 ‘서울 성수’에서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한 관람객이 지난 28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 ‘서울 성수’에서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5·폴드5’의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기간은 8월 1일부터 7일까지이며 국내 공식 출시는 8월 11일이다.

‘갤럭시 Z 플립5’는 민트, 크림, 라벤더, 그라파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갤럭시 Z 폴드5’는 아이스 블루, 크림, 팬텀 블랙 3가지 색상이다.

삼성전자는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색상의 자급제 모델도 출시한다.

‘갤럭시 Z 플립5’는 그린, 옐로우, 그레이, 블루 4가지 색상, ‘갤럭시 Z 폴드5’는 그레이, 블루 2가지 색상이 전용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Z 폴드5 1TB’ 모델도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 전용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Z 플립5와 폴드5’의 사전 판매는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오픈마켓 등에서 진행된다.

8월 1일 자정에는 삼성닷컴, 네이버, G마켓, 11번가, 쿠팡, SSG닷컴, CJ온스타일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가 시작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5·폴드5’ 256GB 모델을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 512GB 모델로 저장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 스토리지(Double Storage)’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서비스로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정품 케이스도 제공하는데 ‘갤럭시 Z 플립5’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시켜주는 ‘플립수트(Flipsuit) 케이스’를, ‘갤럭시 Z 폴드5’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슬림 S펜 케이스’를 증정한다.

사전 구매 고객은 8월 8일부터 제품 수령과 개통이 가능하며, 개통 후 ‘삼성닷컴’ 앱에서 구매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김현우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