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매력양평 기업전 (1)
양평군은 지난 20일 군청 앞마당과 대회의실에서 지역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 우선구매 활성화를 위한 ‘매력양평 기업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양평군

양평군은 지난 20일 군청 앞마당과 대회의실에서 지역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 우선구매 활성화를 위한 ‘매력양평 기업전’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양평군청 관계자, 양평군의회 의장, 양평군기업인협의회장, 양평군여성기업인협의회장, 사회적경제협의회장, 관내 기업체 22개사와 양평일자리센터, 공무원 및 공공기관 직원 100여 명 등이 참여했다.

군은 사전에 기업들의 제품소개서와 설명회 참석 신청을 받아 45개 기업에서 제출된 제품소개서 중 22개 기업이 기업 설명회와 홍보부스에 참가했다.

참여 기업들은 공무원과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제품과 기업을 직접 설명하고, 군청 앞마당 홍보부스에서 제품을 홍보했다. 또한, 양평일자리센터는 관내 기업의 구인·구직 알선을 위해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매력양평 기업전’은 군에서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 기업들은 짧은 시간임에도 적극적으로 제품과 기업을 홍보했다.

양평군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을 대상으로 추가 자료를 받아 지속해서 관내 기업 제품들을 홍보할 예정이다.

김규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