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가 지난 10일 세종대왕면 복지회관에서 ‘2024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이번 대화에는 이충우 시장, 홍광래 면장,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김규창 경기도의원, 유필선 시의회 부의장, 박시선·경규명·박두형·진선화·이상숙 시의원과 세종대왕면 기관·단체장, 마을 이장과 주민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24년 시정시책 및 건의사항 설명, 세종대왕면 주요사업 설명, 시민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했다.

여주시가 지난 10일 세종대왕면에서 ‘2024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사진=여주시청
여주시가 지난 10일 세종대왕면에서 ‘2024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사진=여주시청

주민들은 세종대왕면 발전을 위한 다양한 건의사항과 생활 속 불편 해소를 위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 시장은 행정 절차와 소요 예산 등을 확인해 추진하겠다고 답변했다.

이충우 시장은 “건의해주신 소중한 의견들은 잘 검토해 행복도시 희망여주 건설을 위해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홍광래 세종대왕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함께 해주신 주민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언제나 활짝 귀를 열고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규철 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